이런저런

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하는 법 알아보기

넙넙이 2015. 11. 26. 22:55

안녕하세요. 오늘 부쩍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밖에 나갈 생각은 아예 하지도 못하고 집안에만 콕 박혀서 뭐 할꺼 없나 하고 기웃거리다가 하루가 다 지나버렸습니다. 추운 겨울이 되면 문득 예전 어릴 때 생각이 납니다. 저만 그런가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제가 어릴 때 길에서 자주 보였던 벼룩시장신문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어릴 때는 길거리 어디서든 벼룩시장을 흔하게 볼 수 있었습니다. 특히 초등학교 때는 폐품을 정기적으로 내는 날이 있었는데, 이럴 때 자주 이용했던 것이 바로 벼룩시장신문이었답니다.^^ 그래서 그때의 벼룩시장이 가끔 그립기도 합니다. 유용한 정보를 가득 담고 있었던 벼룩시장. 그렇다면 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 준비하던 중에 알게 되었지만 벼룩시장신문은 여전히 발행되고 있고 많은 분들께서 이용중이시더라구요. 아무래도 차가 생기면서 걸어다니는 시간이 거의 없다보니 눈여겨 보지 않아서 놓치게 되었나 보네요^^ 그 때도 그렇지만 벼룩시장 신문은 워낙 경쟁이 치열해서 금방 동나기 마련입니다. 특히나 요새같은 IT 시대에는 아무래도 종이 신문보다는 인터넷으로 볼 수 있는 신문이 인기가 많죠? 그래서 인터넷으로 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방법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먼저 검색사이트에서 벼룩시장이라고 검색하시면 벼룩시장 홈페이지가 나오면 그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십니다.

 

 

 

여기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벼룩시장 홈페이지가 나오게 되며 아래 빨간색 박스친 부분과 같이 본인이 찾고자 하는 지역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서울시의 강남 지역을 검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그 다음화면에서 마찬가지로 박스친 부분에 오늘 신문 또는 어제 신문 보기를 클릭하시면 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를 할 수 있습니다. 두근대는 마음으로 다 같이 클릭해보실까요? 창이 하나 열리면서 우리가 어릴때부터 봐왔던 벼룩 시장 종이 신문 그대로 보실 수 있습니다.

 

 

 

 

 

 

정말 말그대로 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아닙니까?^^; 사실 인터넷이 그리 발달되지 않은 예전에는 구인광고라던지 부동산광고, 중고 물품 판매 또는 이런저런 물품광고들이 모두 벼룩시장에 모여있었습니다.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학생들, 부업을 찾는 주부님, 부동산을 찾던 사장님, 중고물품이 필요한 자취생 등 모든 사람들이 벼룩시장에서 정보를 찾고 활용을 하던 때가 있었습니다. 빨간펜을 손에 쥐고 뚫어져라 벼룩시장을 보며 체크하던 부모님의 모습이 문득 생각나네요^^

 

이처럼 우리의 추억 속에 있던 벼룩시장을 인터넷에서 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예전의 추억은 물론이고, 여전히 유용한 정보를 가득담고 있는 벼룩시장.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고전의 마켓이었던 벼룩시장을 이용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